[텐아시아=윤준필 기자]
‘한끼줍쇼’ 걸스데이 / 사진제공=JTBC
‘한끼줍쇼’ 걸스데이 / 사진제공=JTBC
“레전드로 꼽히는 회차가 될 겁니다.”

걸스데이 혜리와 민아는 최근 JTBC ‘한끼줍쇼’ 촬영에 참여, 이경규·강호동과 함께 쌍문동에서 저녁 한 끼 얻기에 도전했다.

JTBC ‘한끼줍쇼’ 윤현준 CP는 텐아시아에 “혜리가 출연했던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배경이 쌍문동이었다”며 “일찍이 쌍문동을 답사했지만 혜리와 함께 가려고 5개월 넘게 아껴두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윤 CP는 “민아는 워낙 예능을 잘하는 친구인데다가 ‘미녀 공심이’ 등 드라마에 출연해 장년층에게도 인지도가 있다. 이번에 걸스데이가 컴백하게 돼 일정을 맞춰 밥동무(게스트)로 초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금까지 ‘한끼줍쇼’의 밥동무로 여러 차례 여자 아이돌들이 출연했었다. 구구단 세정·AOA 설현은 단독으로 출연했고, 소녀시대 수영·우주소녀 성소·나인뮤지스 경리·EXID 하니는 이특·김종민·서장훈·김용만과 함께 밥동무로 나섰다. 그러나 밥동무 두 사람이 모두 여자 아이돌인 것은 쌍문동 편이 처음이다.

윤 CP는 “여자 아이돌만 출연해 ‘그런데요?’의 연속이지 않을까 내심 걱정했었다. 하지만 아이돌만의 맛이 있었다”며 “굉장히 유쾌하고 즐거운 촬영이었다. 쌍문동 편은 손에 꼽힐 만한 에피소드가 될 거라 자신한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강조했다.

걸스데이 혜리와 민아가 밥동무로 출연하는 ‘한끼줍쇼’는 29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