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쇼 음악중심’
‘쇼 음악중심’
NCT드림과 우주소녀, 레드벨벳이 이번주 HOT3로 선정됐다.

14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크로스진 신원호가 스페셜 MC로 함께한 가운데, 여러 가수들의 무대가 꾸며졌다.

HO3의 주인공은 NCT드림과 우주소녀, 레드벨벳이었다. NCT드림은 응원단을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고 무대 위에 올라서 상큼하면서도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면모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완벽한 군무로 여성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마지막 첫사랑’은 멤버 마크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으로, 캐치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팝 곡이다. 멤버들의 풋풋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다.

우주소녀는 스쿨복을 입고 깜찍 발랄한 소녀미를 뽐냈다. 애교 넘치는 안무가 인상적이었다. ‘너에게 닿기를’은 귀를 사로잡는 신스 사운드와 모던하고 리드미컬한 기타가 돋보이는 곡이다. 운명적인 사랑에 눈을 뜬 소녀의 수줍은 모습을 표현했다.

화이트 의상을 입고 무대 위에 선 레드벨벳은 중독성 강한 훅의 ‘루키’ 무대를 선사했다. 물오른 비주얼과 통통 튀는 경쾌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루키’는 펑크 그루브의 팝 댄스 곡으로, 레드벨벳의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이날 ‘쇼! 음악중심’은 왈와리의 신나는 음악으로 포문을 열었다. 비트윈은 ‘떠나지 말아요’로 감성을 한껏 자극했다. 크로스진과 SF9은 각각 절제되고 강렬한 카리스마로 여심을 자극했다. 브로맨스는 따뜻한 보이스로 굿바이 무대를 펼쳤다. VAV와 마스크는 산뜻한 댄스곡으로 좌중을 압도했다.

드림캐쳐는 ‘체이스 미’를 통해 파워풀한 매력을 뽐냈다. 멜로디데이는 섹시미로 CLC는 센 언니의 면모를, 홍진영은 ‘사랑한다 안한다’로 독보적 음색을 뽐냈다.

이 외에도 ‘쇼! 음악중심’에는 BP 라니아, 에이프릴, 비트윈, 신지훈, 비하트 등이 출연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