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슈퍼맨’ / 사진제공=KBS
KBS2 ‘슈퍼맨’ / 사진제공=KBS
‘슈퍼맨’ 서언-서준이 도깨비의 습격을 당했다.

오는 5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은 ‘아빠는 최고의 놀이터 편’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서언-서준이 장난감을 훔쳐 가는 도깨비의 소행으로 인해 좋아하는 장난감들을 모두 잃어버리는 충격적인 사건과 대면한다.

이날 이휘재는 서언-서준의 생활습관 개선을 위해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 평소 이휘재는 쌍둥이가 장난감에 정신이 팔려 밥을 먹지 않거나, 장난감을 두고 서로 다툴 때 “너희 잘 때 도깨비가 와서 장난감 가져간다”고 으름장을 놓은 바 있다. 이에 이휘재는 도깨비의 소행이라고 속이며 쌍둥이가 잠을 자는 사이 장난감을 숨겨버렸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도깨비의 습격을 받고 망연자실한 쌍둥이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서준은 장난감 서랍을 열어보고 있는데 장난감이 산처럼 쌓여있어야 할 서랍이 텅 비어있는 것을 확인하고 할 말을 잃은 듯 멍하니 서있다. 서랍장을 꼭 부여잡은 손에서 서준의 상실감이 절절하게 느껴지는 듯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서언은 장난감 금단현상을 3단계로 표현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서언은 현실을 믿을 수 없다는 듯 손가락으로 미간을 부여잡고 있다. 이어 서언은 매트에 엎드려 양손으로 머리카락을 쥐어뜯고 있는 모습. 끝으로 서언은 모든 것을 체념한 듯, 무념무상 표정으로 바닥에 드러누워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이처럼 사랑하는 장난감과 강제 결별하게 돼 망연자실한 서언-서준이 도깨비로부터 장난감을 돌려받고 특유의 장꾸력을 되찾을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오후 4시 5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