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SBS ‘푸른 바다의 전설’/사진제공=방송화면 캡처
SBS ‘푸른 바다의 전설’/사진제공=방송화면 캡처
‘푸른 바다의 전설’ 전지현과 이민호의 키스신이 최고의 1분을 완성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푸른 바다의 전설’(박지은 극본, 진혁 박선호 연출)은 심청(전지현)과 데이트하려던 준재(이민호)가 홍형사(박해수)에 의해 체포를 당하면서 시작됐다. 이후 그는 경찰차에 탄 뒤 심청과 통화하면서 그녀가 마대영(성동일)에게 납치된 사실을 알고는 순식간에 뒤쫓아갔다.

한편, 심청은 대영에게 병원에 납치되어 인어로 변신할 위기에 처했지만, “인어는 기억을 모두 지우는 능력이 있다”는 말로 순간 기지를 발휘해 대영에게서 벗어날 수 있었고, 이후 준재와 함께 안전하게 집으로 돌아올 수도 있었다.

그런가 하면, 심청의 속마음을 들을 수 있게 된 준재는 이를 즐기면서도 한편으로는 그녀의 근심을 덜어주기 위해 고군분투하기 시작했다. 이후 심청의 “밤새 고민할 것”이라는 말을 들은 그는 그녀를 향해 사다리에서 이마키스에 이어 입술키스를 하며 ‘최고의 1분’도 완성했다.

그리고 이날 수도권시청률 18.7%(전국시청률 17.%), 광고관계자들의 주요지표인 2049시청률 11.1%를 기록하면서 12회 연속으로 수목극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SBS드라마관계자는 “12회에서는 심청이 마대영에게 잡혔다가 가까스로 위기를 벗어나고, 이후 준재와 티격태격하다가 키스까지 하게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많은 관심을 이끌었다”라며 “과연 이번 키스를 계기로 심청과 준재간의 본격적인 로맨스가 폭발하게 될지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