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공명, 정혜성 / 사진제공=MBC ‘우리결혼했어요’
공명, 정혜성 / 사진제공=MBC ‘우리결혼했어요’
‘우리 결혼했어요’ 공명-정혜성의 설원 눈빛교환 현장이 포착됐다.

두 사람은 설원을 꿀밭으로 만드는 아이콘택트는 물론,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로맨틱한 순간들을 만들어 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17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스키장에서 첫 만남을 가진 이후, 더욱 서로에게 빠져드는 ‘NEW 커플’ 공명-정혜성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정혜성은 두 사람을 이어준 스키장에서 스노보드를 즐길 예정. 이 과정에서 두 사람은 로맨틱한 장면들을 만들어내며 ‘설원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는 후문.

특히 공명은 신발을 제대로 신지 못하는 정혜성 앞에서 모른 척 자신의 신발을 정리하는 척 하더니, 이내 “이거 해 봐~”라며 직접 정혜성의 발에 신발을 신겨주며 ‘츤츤남’의 정석을 보여줬다고.

또한 두 사람은 스노보드를 타고 S자로 내려가다 교차 지점에서 만났고, 아이콘택트로 설렘을 증폭시킨 것. 공명은 “마주치는데 너무 영화 같았어요. 좋았어요”라며 미소를 지었고, 정혜성 역시 두근두근 마음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이 밖에도 공명-정혜성은 눈빛만 스쳐도 심쿵을 유발하며 스키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등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달콤한 케미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두 사람의 설원 눈빛교환 현장은 17일 오후 4시 55분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