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KBS2 ‘살림남’ / 사진제공=KBS
KBS2 ‘살림남’ / 사진제공=KBS
‘살림하는 남자들’ 김일중의 신개념 눕방이 공개된다.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이 15일 두 번째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날 2회 방송에서는 김승우·봉태규·하태권에 이어 김정태·문세윤·김일중의 살림살이가 베일을 벗을 예정. 이 가운데 김일중이 ‘살림하는 남자들’의 욕받이 자리를 예약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김일중은 불량 살림남의 전형을 보여준다는 후문. 김일중은 “결혼한지 8년 차, 살림한 지 100시간 차”라며 패기 넘치는 첫 인사를 건넸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실체가 드러났다. 김일중은 집에 들어서자마자 소파로 직진하더니 앉은 자리에서 양말을 벗어 던져 원성을 자아냈다.

나아가 김일중은 보는 것만으로도 뒷골이 당기게 만드는 신개념 눕방을 선보였다. 살림을 하기는커녕, 마치 한 마리의 나무늘보처럼 소파에 자리를 잡고 누워 단 1센치미터도 이동하지 않는 게으름의 끝을 보여준 것. 더욱이 김일중은 아빠에게 놀아달라는 아이들을 향해 “아빠가 누워있는 모습을 그려 달라”고 말해 VCR을 지켜보는 출연진들의 혀를 내두르게 만들었다.

이 와중에도 김일중은 “나는 97점짜리 남편”이라고 주장한데 이어 자신의 살림 모습이 담긴 영상을 보고 “악마의 편집이다”라고 주장하는 등 뻔뻔한 매력을 잃지 않아 폭소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에 ‘불량 살림남’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게 만들 김일중의 활약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살림하는 남자들’은 ‘스타 살림남’ 김승우·봉태규·김정태·김일중·문세윤·하태권의 리얼한 살림살이 모습과 이들의 살림 수다가 어우러진 生리얼 살림 토크쇼.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