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프로 열창러’ 샤이니편 / 사진제공=모모콘
‘프로 열창러’ 샤이니편 / 사진제공=모모콘
가수 김창렬이 부른 샤이니의 ‘1 of 1’ 영상이 화제다.

모모콘은 31일 MOMO X를 통해 신규 모바일 예능 ‘프로 열창러’를 공개했다.

‘프로 열창러’는 김창렬이 컴백을 앞둔 가수의 신곡을 노래하는 콘셉트로, 가수가 신청곡을 보내오면 김창렬이 일생생활 속에서 가볍게 불러보는 형식이다.

앞서 공개된 인피니트 편의 경우 공개 첫날에만 조회수 20만뷰를 돌파했고, 현재 누적 조회수 100만뷰, 댓글수 4천개 이상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프로 열창러’ 샤이니 편에서 김창렬은 샤이니의 신곡 ‘1 of 1’을 완벽하게 노래했고 “노래 시원하다”며 변기 물을 내리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모모콘의 김세진 대표는 “MOMO X의 모바일 예능은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나눈 의견을 프로그램 기획에 십분 반영해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추고 있다”며 “얼마전 임창정의 ‘내가 저지른 사랑’을 따라 부른 김창렬의 장난스런 영상이 SNS 상에서 화제가 된 것을 보고 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모모콘은 현재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프로 열창러’ 후속편을 제작 중이다. 어떤 가수의 어떤 노래가 나올 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프로 열창러’는 MOMO X의 네이버 TV캐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피키캐스트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