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소년24/사진제공=CJ E&M MUSIC, 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사진제공=CJ E&M MUSIC, 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 LIVE CONCERT’의 3차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소년24는 오는 22일 첫 공연을 시작으로 ‘소년24 LIVE CONCERT’를 개최한다. 앞서 8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를 실시한다.

3차 티켓의 공연 기간은 오는 10월 13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총 9회분으로, 소년24의 공식 팬클럽을 대상으로 첫 선예매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지난 1차 블라인드 티켓과 2차 티켓 예매 모두 오픈 직후 10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어, 오늘 진행되는 3차 티켓 예매 역시 소년들의 인기를 입증하며 높은 예매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 지난 8월 16일부터 9월 4일까지 진행된 소년24의 공식 팬클럽 1차 모집이 큰 관심 속에 마감됐다. 많은 팬들의 응모를 통해 선정된 소년24의 팬클럽명이 ‘아워(H:Our)’로 확정, 소년들과 팬들은 하나이자 항상 서로를 생각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소년들과 팬들 사이의 끈끈한 유대감을 기대하고 만든다.

또 지난 6일과 7일 이틀간 공식 SNS를 통해 소년들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유닛별 개성을 엿볼 수 있는 프로필 사진과 28인 단체 컷이 공개, 방송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본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며, 본 공연을 약 2주 앞둔 소년24에 대한 열기가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1, 2차 티켓 예매 때 보내주신 팬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오늘 진행되는 팬클럽 선예매와 일반 예매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소년들 역시 좋은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니, 큰 기대와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