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손예지 기자]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 스틸컷 / 사진제공=SBS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 스틸컷 / 사진제공=SBS
‘미운우리새끼’ 결혼 3년차 한혜진이 달달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가제, 기획 최영인, 연출 곽승영, 이하 미운우리새끼) 측은 19일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한혜진의 결혼 스토리가 공개된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MC를 맡은 한혜진은 결혼 후 3년 만에 방송에 복귀에도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그는 그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신동엽의 말에 “결혼하고, 임신하고, 출산하고 육아하다 보니까 3년이 그냥 가더라”며 “저도 이제 10개월 된 시온이 엄마 한혜진이다”라는 인사말로 방송에 복귀하는 반가움을 전했다.

이어 한혜진은 “운동선수 부인하기가 만만치 않지 않나? 굉장히 힘든 일을 선택하셨다”는 서장훈의 말에 “힘들다”라며 긍정의 의사를 드러냈다. 한혜진은 “힘들기 때문에 곧 나처럼 된다는 거냐”며 서장훈에게 짓궂은 장난을 치는 신동엽의 말에 황급히 손으로 X표를 그리기도 했다.

이날 한혜진은 명불허전 1등 며느리답게 제동 맘의 사랑을 독차지했는데, 제동 맘은 한혜진을 가리키며 “(며느리는 한혜진처럼) 온화해야 된다”고 사심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한혜진은 한국에서는 기성용과 친정에서 지내고 있다며 엄마들과 자연스럽게 처가살이에 대한 대화를 이어가는 등 MC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전해진다.

‘미운우리새끼’ 측은 “한혜진이 엄마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끌어가면서 MC로서의 역할을 잘 해줬다”라면서 “결혼생활을 하면서 느꼈던 점을 엄마들과의 대화에서 잘 풀어내는 한혜진의 모습이 방송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7월 20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