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현지민 기자]
MBC ‘몬스터’ / 사진=MBC ‘몬스터’
MBC ‘몬스터’ / 사진=MBC ‘몬스터’
‘몬스터’ 진태현이 도도그룹 사원으로 전락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몬스터'(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주성우)에서는 도도 그룹 둘째 아들 도광우 역을 맡은 진태현이 백신 설계도를 구해 궁지에서 벗어나고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도충(박영규)은 도광우에게 회사로 복귀하라고 지시했다. 하지만 출근을 한 도광우는 더 이상 사장이 아니었다. 도광우는 어이없어하며 발끈했지만, 아버지의 명령에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

강기탄(강지환)은 백신 설계도를 건네주겠다 제안하며 도광우를 은밀하게 불러냈다. 강기탄은 도광우에게 도건우(박기웅)를 이용해 도도그룹을 장악하고자 하는 변일재(정보석)의 계략을 알리고는 백신 설계도를 넘겨받고 싶다면 변일재가 오수연의 동생 차동수(정순원)을 죽였다는 증거를 찾아내라고 압박했다.

이에 또다시 넘어간 도광우는 변일재에게 오수연 동생을 죽인 자백을 받아내고자 했으나 변일재는 도광우보다 한 수 위였다. 변일재는 도광우의 속셈을 눈치채고 도광우의 몸을 수색해 녹음 증거를 발견해냈다. 변일재의 행동에 독이 오른 도광우는 곧장 황재만(이덕화)을 찾아갔다. 얽히고설킨 이해관계 속에서 과연 백신 설계도를 차지하고 암호를 해독하는 사람은 누가 될지 팽팽한 긴장 상태가 모든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이날 도광우를 연기한 진태현은 뛰어난 연기력을 뽐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몬스터’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