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닥터스’ 갈소원 / 사진제공=팬 엔터테인먼트
‘닥터스’ 갈소원 / 사진제공=팬 엔터테인먼트
아역 연기자 갈소원이 ‘닥터스’로 박신혜와의 인연을 이어간다.

18일 오전 팬 엔터테인먼트 측은 갈소원이 SBS 새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 연출 오충환)에 극 중 박신혜가 맡은 ‘유혜정’의 아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각별한 인연은 2013년 개봉한 영화 ‘7번방의 선물’에서 시작됐다. 당시 주인공 ‘용구'(류승룡)의 외동딸 ‘이예승’의 아역과 성인 역할로 만나 닮은꼴로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1000만 흥행 신화를 일궜던 이들이 3년 만에 ‘닥터스’를 통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것이다.

갈소원은 ‘닥터스’ 촬영 현장에서도 성인 연기자 못지않은 실력과 자세로 스태프를 놀라게 했다. 뛰어난 집중력으로 오열 연기를 소화하는가 하면, 연출 지시도 누구보다 재빨리 이해하고 파악하는 등 영특한 두뇌까지 자랑했다. 아역배우에게는 심적으로 힘들 수 있는 감정씬에서도 힘든 내색 없이 촬영에 임하는 씩씩한 모습에 연출자인 오충환 PD는 촬영이 끝난 뒤 열렬한 칭찬과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에서 두 번이나 높은 싱크로율과 끈끈한 인연을 자랑하게 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응원과 격려를 잊지 않았다.

‘닥터스’는 무기력한 반항아에서 사명감 가득한 의사로 성장하는 ‘유혜정’과 아픔 속에서도 정의를 향해 묵묵히 나아가는 ‘홍지홍'(김래원)이 사제지간에서 의사 선후배로 다시 만나 평생에 단 한 번뿐인 사랑을 일궈가는 이야기다.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