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조현주 기자]
비스트 ‘하이라이트’ 에필로그 영상 캡처
비스트 ‘하이라이트’ 에필로그 영상 캡처
팀을 재정비한 비스트가 돌아온다.

오는 7월 4일 1년만에 완전체 귀환을 알린 그룹 비스트가 17일 0시,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하이라이트’ 프롤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이 프롤로그 영상은 새 음반 ‘하이라이트’를 관통하는 전반적 분위기를 영상화 시킨 스포일러 무비. 새 음반에 대한 힌트들을 미리 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5인조로 변화된 비스트 멤버들의 움직임을 담은 첫번째 공식영상으로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쏠리고 있다.

영상 속에서는 푸른 잔디와 활짝 만개한 꽃을 배경으로 선 멤버들이 각자 검은 끈에 묶이면서 ‘하나’된 비스트의 모습을 형상화한다. 영상 말미 등장하는 짧은 바이올린 사운드와 새 음반 ‘하이라이트’의 로고 역시 강렬한 웅장함을 더해 눈길을 끈다.

특히 앞서 15일 밤 공개된 비스트의 음반 티저 스틸컷에서도 멤버들의 손과 손을 이어 준 리본이 등장했던 바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는 상황. 순차적으로 다양한 사전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카운트다운에 나선 비스트의 이번 컴백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상승되고 있다.

오는 7월 4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공개되는 비스트 3집 ‘하이라이트’는 지난 2013년 히트곡 ‘쉐도우’가 수록된 ‘하드 투 러브, 하우 투 러브’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신보. 데뷔 7년을 거쳐 ‘하이라이트’를 맞이한 비스트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음반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스트는 현재 2016 일본 전국 투어 콘서트 ‘게스 후(Guess who?) 투어’로 한국과 일본을 바쁘게 오가며 컴백 막바지 준비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