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슬기 인턴기자]
0217_장나라_코난인증샷
0217_장나라_코난인증샷
배우 장나라가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과 함께 한 깨알 포즈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나라는 MBC ‘한 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 촬영장에서 코난 오브라이언과 함께 한 현장이 포착됐다. 미국의 인기 토크쇼 MC이자 배우인 코난 오브라이언은 지난 14일 한국을 찾아 바쁜 내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한 번 더 해피엔딩’의 특별 출연을 결심해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장나라와 코난 오브라이언의 깜짝 인증 사진이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는 것.

특히 장나라는 세트장 한편에서 코난 오브라이언의 주도하에 나란히 어깨동무를 한 채 셀카를 찍으며 보는 이들도 기분이 흐뭇해지는 훈훈한 인증샷을 남겨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더욱이 장나라는 카메라를 향해 싱그러운 미소를 띠며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놀란 듯한 얼굴로 두 손을 모으고 있는 등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현장을 달궜다.

장나라는 이 날 한국의 드라마 촬영장을 생전 처음 방문한 코난 오브라이언을 반갑게 맞이하면서 인사를 나눴다. 이어 촬영이 시작되자 장나라는 낯선 언어와 환경에서 연기를 펼쳐야하는 코난 오브라이언을 위해 카메라 앵글에 걸리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카메라 뒤에서 코난 오브라이언의 대사에 적극적으로 리액션을 펼치기도 했다. 장나라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한 코난 오브라이언은 촬영 내내 장나라에게 좋은 연기자라고 거듭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후 촬영 장비 세팅 때문에 잠깐의 휴식시간이 생기자 장나라와 코난 오브라이언은 인증샷을 찍었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장나라에게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서 올려도 되겠냐고 물어보는 등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으로 처음 만난 사이지만 더할 나위 없는 케미를 선보였다.

‘한번 더 해피엔딩’은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슬기 인턴기자 seulki_jung@
사진. 라원문화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