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한번 더 해피엔딩_코난 촬영
한번 더 해피엔딩_코난 촬영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한번 더 해피엔딩’에 깜짝 출연한다.

MBC는 수목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에 출연한 코난 오브라이언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MBC 내 세트장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코난 오브라이언은 진지한 표정으로 장나라와 대화를 나누고 있어, 왜 미국 최고의 토크쇼 진행자가 극중 재혼업체 ‘용감한 웨딩’의 대표 장나라를 찾아온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MBC 측은 “코난 오브라이언의 출연 자체만으로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만큼 촬영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다. 촬영에 몰입하다가도 오케이 소리가 나면 개구쟁이 같은 표정을 짓는 코난 오브라이언의 모습에 세트장에는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고 화기애애했던 촬영장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코난 오브라이언은 한국어로 대사를 소화하는 열정을 보였다고. 연출을 맡은 권성창 PD는 “센스가 있어 연결 동작과 호흡이 자연스러워 좋았다. 한국어 연습도 열심히 하셔서 발음도 생각보다 괜찮아 더욱 유쾌한 현장이었다. 출연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한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 그리고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용감무쌍 유쾌통쾌 스파클링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M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