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소희 인턴기자]
네_멋대로_해라_4대천왕_정형돈_편성_확정
네_멋대로_해라_4대천왕_정형돈_편성_확정


방송인 정형돈이 의복 토크쇼로 새로운 예능 장르에 도전한다.

정형돈은 29일 방송되는 파일럿 프로그램 KBS2 ‘네 멋대로 해라’의 MC로 시청자와 만난다.

지난 6월 한 차례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선을 보였던 ‘네 멋대로 해라’는 약 3개월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더욱 화끈한 재미와 깊이 있는 공감 포인트를 담아 돌아왔다. 이에 정형돈이 ‘네 멋대로 해라’의 터줏대감으로 돌아와 다시 한 번 그 저력을 발휘한다.

정형돈은 두 번째 녹화인 만큼 더욱 책임감 있는 모습을 엿보였다는 후문이다. 정형돈은 “파일럿을 한 번 했던 프로그램인데 두 번째 녹화를 진행한 적은 또 처음”이라며 “두 번째인 만큼 정규화돼 이 신선한 조합이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솔직한 발언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 정형돈은 안정환과 재회해 “욕 좀 하지 말라”며 안정환 특유의 거침없는 진행을 디스하면서도 “이럴 땐 이렇게 말을 받아쳐야 한다”며 깨알 같은 예능 코치에 나서는 등 끈끈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네 멋대로 해라’는 옷을 주제로 스타일리스트의 도움 없이 나 홀로 옷 입기에 도전하는 스타들의 패션에 대한 다양한 고군분투를 다뤄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보다 탄탄한 구성으로 지난 방송보다 더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내용과 인물들로 재무장했다.

MC 정형돈, 안정환, 성시경과 게스트 문희준, 돈스파이크, 슬리피, 현주엽이 함께하는 ‘네 멋대로 해라’는 29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윤소희 인턴기자 heeeee@tenasia.co.kr
사진. KBS2 ‘네 멋대로 해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