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2215545511030-540x377
2015072215545511030-540x377
[텐아시아=정은선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7월 12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김주나 김수현이 올랐다.

# 김주나, 김수현 이복동생으로 밝혀져…”따로 왕래는 없다”

가수 김주나가 배우 김수현의 이복동생인 것으로 밝혀졌다.

22일 오전 한 매체는 김주나와 김수현이 이복남매사이이며, 말 못할 가정사가 얽혀있어 굳이 관계를 알리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김주나 측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김주나가 김수현의 이복동생이라는 보도는 사실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어떤 경로로 이야기가 퍼졌는지는 모르겠으나, 업계에서는 이미 알려졌던 얘기”라고 알렸다.

김수현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 역시 텐아시아에 “김주나가 김수현의 이복동생인 것이 맞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또한 “김수현과 김주나는 따로 왕래가 없는 것으로 안다”며 “이제 일을 시작했다고 들었는데 잘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주나는 3~4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21일 ‘너 없이 어떻게’로 데뷔한 신인 가수다. 또한 내년 초 솔로 가수로 데뷔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앨범 형태 등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바 없다”고 전했다.

김수현은 액션 느와르 영화 ‘리얼’에서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는 해결사 장태영 역을 확정지었다.

TEN COMMENTS, 두 분 다 더 크게 성공하시길!

정은선 인턴기자 eunsunin10@
사진. 팽현준 기자 pangpang@, 김주나 SNS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