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샷_여심팬_심쿵
핫샷_여심팬_심쿵
[텐아시아=은지영 인턴기자] 그룹 핫샷이 리패키지 앨범 ‘아임 어 핫샷(I’m a HOTSHOT)’으로 컴백하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콘셉트는 부드럽고 밝은 분위기로, 멜빵 바지 등의 의상으로 여름에 맞는 밝은 모습을 표현했다. 핫샷 멤버들은 장난기 가득한 애교스러운 표정과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특히 멤버 윤산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조각미남을 연상시키는 완벽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호정은 멜빵바지와 셔츠를 매치해 작은 얼굴과 남다른 신체 비율로 매력을 발산했다. 이 날 촬영장에서 핫샷은 완벽하게 의상을 소화하며 남친룩의 정석으로 풋풋한 표정부터 섹시한 포즈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현장에 있는 여성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총 여섯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핫샷은 데뷔 전부터 자작곡을 공개했을 정도로 실력있는 보컬로 인정 받아 온 리더 준혁, 폭발적인 댄스의 티모테오, 국내 최고 크럼프 크루인 몬스터 우 팸(Monster Woo Fam) 출신인 키드 몬스터(KID MONSTER), 리드보컬과 춤을 맡고 있는 성운, 랩퍼 윤산, 보컬 호정으로 이루어져있다. 탄탄한 실력과 비주얼을 겸비해 가장 기대되는 그룹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핫샷은 지난 2일 리패키지 앨범 ‘아임 어 핫샷’을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고 있다.

은지영 인턴기자 Jolie@
사진. 케이오사운드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