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친구집] 보도자료 스틸(1)
_[친구집] 보도자료 스틸(1)
[텐아시아=장서윤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에 출연하고 있는 친구들이 축구 강국 이탈리아에서 알베르토 가족들과 함께 축구 대결을 펼쳤다.

친구들은 마치 본인이 각국 대표 선수가 된 듯 비장한 표정으로 인사를 나누었다. 알베르토와 유세윤, 다니엘, 로빈, 알베르토 첫째 남동생이 한 팀, 알베르토의 아버지, 장위안, 마크, 제임스, 알베르토의 막냇동생이 한 팀이 되어 축구 시합을 시작했다.

축구 강국답게 알베르토의 아버지는 평소 조기 축구팀에서 갈고닦은 개인 기술을 선보였다. 하지만 선보인 개인 기술이 번번이 실패하자 아버지와 한 팀인 제임스는 심판으로 나선 알베르토의 고모부에게 다가가 은밀한 거래를 제안했고 이후 승부는 걷잡을 수 없어졌다.

승부욕에 불탄 제임스가 누가 봐도 과장된 할리우드 액션을 선보였으나 심판인 고모부는 모르는 척 넘어간 것. 이에 유세윤은 “런던 액션”이라고 놀리며 제임스를 끌어냈다. 장위안 또한 할리우드 액션을 시작하며 ‘차이나 액션’을 선보였고 결국 축구시합은 난장판으로 접어들었다.

승부욕 폭발로 각종 액션이 난무했던 축구 시합의 결과는 27일(토)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서윤 기자 ciel@
사진. JTBC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