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과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과 삼둥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과 삼둥이.

[텐아시아=황성운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가 제주도 바다에서 생애 첫 낚시에 도전한다.

3일 방송될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6회에서는 ‘기억할 수 없다고 해도’가 방송된다. 이날은 슈퍼맨 4가족의 제주도 단체 여행 둘째 날이 그려진다. 이중 송일국과 삼둥이는 제주도 바다 낚시에 도전한다. 겁 없는 삼둥이의 좌충우돌 바다낚시에 이목이 집중된다.

송일국과 삼둥이는 낚시 준비를 위해 제주도 하도해변을 찾았다. 이중 대한은 생애 첫 낚시 도전임에도 보트에 오르기 전부터 낚시대를 들고 꼼꼼하게 요리조리 흔들어보는 등 낚시 베테랑(?)의 면모를 선보였다고.

송일국의 페달보트 운전과 함께 시작된 삼둥이의 역사적인 바다낚시는 민국이가 낚은 상상초월의 대어(?)를 시작으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민국은 연신 “민국이가 잡았어요”라고 자랑스럽게 말했고, 이에 송일국을 포함 만세와 대한이까지 웃음보를 터트리며 대어(?)를 향한 열망을 불태웠다는 후문이다.

삼둥이의 배꼽을 잡게 한 민국이의 대어(?)가 무엇일지 관심을 높이는 가운데 좌충우돌 생애 다시 오지 않을 삼둥이와 송일국의 바다낚시 도전이 담긴 ‘슈퍼맨’은 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황성운 기자 jabongdo@
사진제공.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