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지현우
지현우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배우 지현우의 상남자 매력이 폭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앵그리맘’ 11회에서는 조강자(김희선)의 진짜 정체를 알게된 박노아(지현우)가 그녀와 합심해 학교의 비리를 파헤치는 활약상으로 눈길을 모았다.

극 중 박노아는 고복동을 폭행한 안동칠(김희원)에게 분통을 터트리는가 하면 도정우(김태훈)의 실체를 폭로하고자 결의를 다지는 모습으로 한층 더 강인해진 면모를 보였다. 그동안 온실속의 화초와도 같았던 노아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드라마의 중심에 섰다.

무엇보다 동칠에게서 복동을 데려와 자신의 집에서 살뜰히 보살피기 시작한 노아는 자신의 품에 안겨 엉엉 우는 그를 따뜻하게 위로했다. 이는 그가 학생들이 진정으로 기댈 수 있는 선생님으로 거듭났음을 엿볼 수 있는 대목. 과거의 유약함을 벗고 정글같은 학교에 뛰어든 노아의 고군분투기는 더욱 흥미진진한 극전개를 이끌어나가고 있다.

지난 22일 11회 방송에서는 엄마들을 한 데 모은 노아가 학교에서 진행되고 있는 부실 공사의 허점을 날카롭게 찌르는 장면이 전파를 타 안방극장에 통쾌한 한 방을 선사했다.

눈부신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는 따뜻하고도 강인한 교사 지현우는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MBC ‘앵그리맘’ 12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홍보람 인턴기자 ram626@
사진. MBC ‘앵그리 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