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 싶어(I Wish)’ 뮤직 비디오
‘하고 싶어(I Wish)’ 뮤직 비디오
‘하고 싶어(I Wish)’ 뮤직 비디오

[텐아시아=이은호 인턴기자] 그룹 엑소의 백현이 김희철과 김정모가 결성한 M&D(미아리&단계동)을 홍보했다.

백현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다리고 기다리던 희철이 형과 정모 형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하고싶어(I Wish)’ 뮤직 비디오가 나왔어요”라며 M&D(미아리&단계동)의 신곡 소식을 알렸다.

이어 백현은 “희철이 형이 직접 감독 한 거라 그런지 너무 재밌다. 이수만 선생님께서도 박수를 치며 보신 그 작품. 여러분도 같이 보시죠”라는 글을 게재하며 홍보에 열을 올렸다. 또 그는 해시태그를 통해 “PC방 희철이 형은 어색하지 않다”고 덧붙이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14일 정오 공개된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는 한 커플이 연애를 하면서 겪는 여러 가지 상황들을 통해 요즘 젊은이들의 연애 모습을 재조명하는 콘셉트로 촬영되었으며 다양한 에피소드가 유기적으로 연결되도록 장면을 구성해 보는 재미를 한층 배가시킨다.

M&D(미아리&단계동)의 첫 미니앨범 ‘가내수공업(家內手工業)’은 오는 16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20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백현이 속한 엑소는 지난 달 30일 새 앨범 ‘엑소더스(EXODUS)’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콜 미 베이비(Call me baby)’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은호 인턴기자 wild37@
사진. ‘하고 싶어(I Wish)’ 뮤직비디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