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주(아래)
최현주(아래)
최현주(아래)

[텐아시아=홍보람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31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안재욱 최현주가 올랐다.

#최현주-안재욱,

배우 겸 가수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의 결혼 소식이 화제다.

안재욱은 31일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깜짝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최현주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안재욱은 “1994년 6월에 데뷔를 하고 어느덧 여러분들과 20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했군요.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응원 해주시는 많은 팬들 덕분에 지금까지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활동했습니다. 때로는 가족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함께 하며 여러분들과 멋진 추억… 참 많이도 쌓인것 같습니다. 그동안 묵묵히 곁에 있어준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고맙다는 인사를 하고 싶습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안재욱은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앞으로 새롭게 쌓아갈 미래에 대하여 여러분들께 말씀드려야 할 듯 해서요. 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입니다”라며 자신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안재욱은 “누구보다도 예쁘고 착실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얘기 외에는 정신이 없어서 잘 떠오르지가 않는다”라며 시간이 조금 지나고 다시 자신의 입장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이어 “여러분들의 축하 속에 예식 치르고 싶은 마음 간절합니다. 행복하게 잘 살아보겠습니다. 응원 많이 해주실거죠”라며 축하를 부탁하기도 했다.

끝으로 지난 3월 14일 푸켓에서 깜짝 프러포즈를 했다는 안재욱은 당시 사진을 함께 게시했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1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TEN COMMENTS, 축하합니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