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뮤직뱅크’
KBS2’뮤직뱅크’
KBS2’뮤직뱅크’

[텐아시아=조슬기 인턴기자]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3월 27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뮤직뱅크가 올랐다.

#’뮤직뱅크’, 가인 ‘애플’ 첫 무대부터 FT아일랜드,크레용팝 컴백무대까지

KBS2’뮤직뱅크’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27일 방송되는 ‘뮤직뱅크’에는 신화, SUPER JUNIOR-D&E, K.Will, FTISLAND, 걸스데이 민아, Red Velvet(레드벨벳), 가인, 백지영, NS윤지, 허각, 앤씨아, 언터쳐블, V.O.S, 라붐, CLC, 러블리즈, 엔소닉, 크레용팝이 출연해 무대를 꾸민다.

특히 이 날 FT아일랜드, 케이윌, 크레용팝, 앤씨아, 라붐이 컴백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가인이 더블 타이틀곡 ‘애플(Apple)’의 첫 무대를 에프엑스 엠버가 지원사격에 나서 기대감을 자아내고있다.

TEN COMMENT, 겨울잠에서 깬 가수들의 봄맞이 무대! 기대하겠습니다!

조슬기 인턴기자 kelly@
사진. KBS2’뮤직뱅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