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슈퍼주니어-D&E
슈퍼주니어-D&E

그룹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D&E가 성적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슈퍼주니어-D&E는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국내 첫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쇼케이스에 참석한 은혁은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는데 팬들이 오래 기다려주셨기에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아직은 쌀쌀한 날씨기에 감성적인 노래가 어울릴 것 같다고 생각했다. 무대에서도 퍼포먼스 위주의 무대 보다는 조금 더 보컬에 치중한 무대가 될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은혁은 “규현이의 성공으로 성적이 부담됐지만 성과보다는 오래 기다려주신 국내 팬분들께 좋은 선물의 활동이 됐으면 좋겠다”며 “이번만큼은 새로운 감성적인 모습으로 무대를 꾸미면 코믹스런 이미지에 대한 부담감은 빨리 떨치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슈퍼주니어-D&E는 오는 6일 자정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국내 첫 앨범 ‘더 비트 고즈 온(The Beat Goes On)’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이별 후의 애틋한 감정을 담은 타이틀 곡 ‘너는 나만큼(Growing Pains)’을 비롯해 슈퍼주니어-D&E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7곡이 수록되어 있다.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 히치하이커(Hitchhiker), 노이즈뱅크(NoizeBank) 등 국내외 유명 작사, 작곡진들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