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every1’로맨스의일주일2′
MBCevery1’로맨스의일주일2′
MBCevery1’로맨스의일주일2′

‘로맨스의 일주일’이 시즌2로 새단장 해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MBCevery1 ‘로맨스의 일주일’은 대한민국의 연인 없는 여배우들을 위한 리얼 데이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배우 예지원과, 가수 지나는 낭만과 사랑이 샘솟는 도시 프랑스 파리에서 일주일간의 로맨스를 즐긴다.

예지원은 첫방송을 앞두고 “남자들이 왜 나를 가만두는지 모르겠다. 모든 것을 운명에 맡기겠다 ”라며 ‘로맨스의 일주일’에 대한 남다른 기대감을 밝혔다.

지나 또한 “연애를 너무 오랫동안 안 해봐서 연애 세포 말라버린 여가수”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로맨스에 대한 갈증을 솔직히 밝히기도 했다.

예지원의 마음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바로, 프랑스 파리에서 영화감독 겸 영화배우로 활동 중인 프랑스 남성 ‘매튜’. 이미 ‘로맨스의 일주일’시즌 2 티저 영상을 통해 매튜의 모습이 공개 되며 방송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나의 데이트남 막심은 185센티미터에 이르는 장신에 여성 못지않은 우윳빛 뽀얀 피부와 조각 같은 이목구비, 눈부신 천연 금발, 남다른 패션 센스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화려한 외모 뒤에 현재 정치학 석사 과정을 밟고 있는 동시에 모델로 활동 하는 것은 물론 프랑스어와 영어를 비롯해, 총 4개 국어에 능통한 수재라는 사실이 밝혀져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로맨틱한 도시 파리에서 예지원-지나가 프랑스 훈남들과 펼치는 ‘로맨스의 일주일’의 첫 이야기는 오는 2월 27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공개된다.

글. 조슬기 인턴기자 kelly@tenasia.co.kr
사진제공. MBCevery1’로맨스의일주일2′ 포스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