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킬미힐미’ 방송화면 캡처
MBC ‘킬미힐미’ 방송화면 캡처


MBC ‘킬미힐미’ 방송화면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15일 실시간 검색어에는 킬미힐미가 올랐다.

#’킬미힐미’, ‘1타 7피’ 지성 만나기

드라마 ‘킬미힐미’가 화제다.

‘킬미힐미’ 속 지성이 맡고 있는 차도현은 해리성 인격 장애를 앓고 있다. 한 사람 몸에 무려 7명의 서로 다른 인격이 동거하고 있다. 지금까지 공개된 인격은 차도현, 신세기, 페리박.

차도현은 ID엔터테인먼트 부사장으로 재벌 3세다. 한 마디로 범생이 젠틀남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 차도현일 때, 그는 단정한 비주얼과 착실한 성격 그리고 예의바름 그 자체다. 그리고 차도현은 다른 인격이 나오지 않게 노력한다.

“기억해. 2015년 1월 7일 오후 10시 정각. 내가 너한테 반한 시간” 차도현의 다른 인격 중 가장 먼저 등장한 신세기가 오리진(황정음)에게 던진 명대사다. 차도현이 신세기로 변신할 시 가장 먼저 눈에 띠는 변화는 눈에 그린 아이라인을 비롯한 스모키 화장이다. 젠틀했던 차도현은 사라지고 섹시하고 와일드한 모습의 신세기가 등장한다. 신세기는 폭력적 성향을 가지고 있다.

14일 방송된 3회에서 도현은 신세기를 불러오기 위해 직접 맞기까지 했다. 그러나 소환된 인격은 페리박. 페리박은 40대 아저씨의 인격이다. 그의 대표적인 특징은 전라도 사투리와 5대5 가르마 스타일. 또한 사제 폭탄도 제조할 수 있다. 3회 방송에서 페리박이 제조한 사제 폭탄은 공장을 불태웠다.

차도현의 7가지 인격 중 안요섭, 안요나, 나나, 의문의 인격X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TEN COMMENTS, 한 작품 속 지성이 연기하는 7가지 캐릭터. 이것이 1타 7피인가요.

글. 임은정 인턴기자 el@tenasia.co.kr
사진. MBC ‘킬미힐미’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