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선데이-1박2일’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KBS2 ‘해피선데이-1박2일’

‘1박 2일’ 멤버들이 식사를 거부하는 사상초유의 돌발상황(?)이 벌어졌다. 눈칫밥을 먹다 식사를 거부한 멤버들은 배신과 물귀신 작전 속에서 ‘1박 2일’ 사상 가장 징하고 긴 하루를 보냈다고 전해져 지난주 결방의 아쉬움을 한 방에 날려버릴 ‘빅재미’ 여행을 예고,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은 전라남도 여수에서 펼쳐지는 ‘한국인의 세끼’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번 주 멤버들은 이른 새벽에 여수의 한 바닷가 앞에 모여들어 아름다운 일출을 배경으로 온 몸으로 기를 방출하는 격한 새해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린다. 이후 멤버들은 남도의 핫스팟들을 찾아 다니며 먹거리와 풍경까지 한방에 소개하는 맛 기행을 떠나 안방극장을 폭소케 만들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멤버들은 점심식사로 여수 한정식을 마주하게 돼 “럭셔리 하다! 아주~”, “이거 장난 아니야”라며 감탄을 마지 않았다. 이에 유호진 PD는 “오늘 맛 좀 봐라!”라는 의미로 준비했다며 여섯 명 전부에게 음식을 먹길 권했고, 멤버들은 본격 먹방을 준비했다.

하지만 이내 멤버들은 제작진이 숨겨놓은 비밀장치에 의해 멘붕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게 됐다. 멤버들은 결국 눈칫밥을 먹다 “갑자기 입맛이 왜 뚝 떨어지지?”라며 난색을 표했고 급기야 “나 안 먹을래!”라며 강력한 식사 거부까지 하는 모습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무엇보다 충격에 빠져있던 멤버들은 점차 ‘나만 아니면 돼~’라는 마인드로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하며 폭소를 유발했다. 각종 ‘속임수’로 서로를 속이는가 하면, ‘물귀신 작전’까지 서슴지 않는 모습으로 현장을 폭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공개된 사진처럼 멤버들은 스펙터클한 미션까지 완수하며 ‘1박 2일’ 사상 가장 징하고 긴 하루를 보낼 예정. 과연 제작진이 멤버들을 위해 준비한 숨겨놓은 비밀은 무엇이었을지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