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인스타그램
이성경 인스타그램
이성경 인스타그램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5년 1월 9일 오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이성경이다.

또 이성경이다. 예능에만 나오면 실시간에 오른다. 이유가 뭘까?

이성경은 8일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서 한그루와 함께 출연했다. 한그루는 중국어, 검술 실력을 뽐냈다. 이성경은 수준급 노래와 춤을 선보였다. 또한 한그루와 이성경은 각각 씨스타 19의 ‘Ma Boy’,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에 맞춰 섹시 댄스를 춰 화제를 모았다.

이성경은 2008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이성경은 YG엔터테인먼트와 K플러스 모델컴퍼니의 첫 번째 합작 배우다. 서울컬렉션 이석태, 강동준, 최범석, 스티브요니 등 수많은 패션쇼와 잡지의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TEN COMMENTS, ‘런닝맨’ 이글루 미션에서 섹시댄스 춘 것도 화제가 됐죠. 이참에 가수 데뷔하면 어떨까요? 소속사도 YG.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