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최고의 결혼’ 캡처
박시연 ‘최고의 결혼’ 캡처
박시연 ‘최고의 결혼’ 캡처

배우 박시연이 TV조선 ‘최고의 결혼’ 종영 소감을 전했다.

지난 27일 TV조선 ‘최고의 결혼’은 자발적 비혼모를 선택한 미혼의 스타앵커 차기영을 중심으로 모든 결혼의 근본은 인간의 ‘행복’이어야 한다는 메세지를 전하며 차기영(박시연)-조은차(배수빈)-박태연(노민우) 세 사람을 향한 열린 결말로 막을 내렸다.

2년만의 복귀로 화제를 모은 박시연이 연기한 차기영은 자신의 삶을 스스로 선택하는 진취적이고 당당한 캐릭터였다. 극 중 박시연은 남성중심적 사회에서 현 세대 여성들이 차마 하지 못했던 솔직 대담한 대사들로 이른바 차기영 어록들을 쏟아내며 많은 공감을 받았다.

또한 박시연은 극 중 아들 차단을 향한 애절한 모성애를 한층 깊어진 내면연기로 표현해내는 한편, 매회 앵커룩, 오피스룩 등의 패션으로 연기 외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화제를 모으며 성공적으로 극을 이끌었다는 평을 받았다.

종영을 앞둔 지난 27일 밤, 박시연은 드라마 스텝과 몇몇 배우들과 함께 모여 방송을 감상하며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을 달랬다.

마지막 방송이 끝난 후 박시연은 “‘최고의 결혼’은 내 인생 ‘최고의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 차기영을 만날 수 있어 너무나도 행복한 시간이었고, 나를 믿고 선택해준 감독님, 작가님 이하 스텝들과 동료 배우들에게도 고맙다는 말 전하고 싶다. 작품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도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진심을 담은 좋은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겠다”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TV조선 ‘최고의 결혼’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