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손나은
에이핑크 손나은
정상급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손나은의 사진이 공개됐다.

에이핑크는 엔터테인먼트 전문미디어 텐아시아가 발행하는 매거진 ‘10+Star(텐플러스스타)’ 1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작은 아씨들(Little Women)’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에이핑크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성숙한 소녀들의 매력을 백분 드러냈다.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러브(LUV)’로 공중파 및 케이블 음악 방송 1위를 휩쓴 에이핑크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촬영 내내 웃음을 잃지 않아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들었다.

‘러브’ 음원 공개 당시 “우리 1위를 시켜주겠다고 (팬들이) 계속 스트리밍을 했다”고 말한 초롱은 그 마음이 고마워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밝혀 팬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에 은지는 이 때의 일을 회상하며 “(초롱) 언니가 울어서 눈에 명란젓 두 개를 만들었다!”며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2014년을 돌아보며 멤버들에게 감동받은 순간을 말해달라”는질문에 대해 나은은 “오늘은 진짜 울지 말자!”며 각오를 다졌지만 결국 남주가 눈물을 터뜨려 멤버들은 순식간에 리얼리티 한 편을 찍기도 했다. “팬들이 왜 이렇게 자꾸 우냐고…”라며 많이 걱정한다는 남주의 말에 이 부분은 인터뷰에 실리지 않았지만 눈물과 웃음이 공존했던 훈훈한 이야기는 비하인드에서 자세하게 공개된다.

에이핑크의 화보와 인터뷰는 24일 발행되는 ‘10+Star’(텐플러스스타) 1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텐플러스스타
장소협찬. JTN 멤버스라운지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