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출발드림팀2′ 걸그룹 천하장사 특집 출연자들
KBS2 ‘출발드림팀2′ 걸그룹 천하장사 특집 출연자들


KBS2 ‘출발드림팀2′ 걸그룹 천하장사 특집 출연자들

‘출발드림팀2′ 에서 걸그룹 멤버들이 천하장사 자리를 두고 씨름 대결을 펼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출발 드림팀2’에서는 가수 미쓰에이, 시크릿, 애프터스쿨, 달샤벳, 베스티, 크레용팝, 백아연 등 국내 최고의 걸그룹멤버들이 모여 모래판 위에서 열띤 혈투를 벌일 예정이다.

이에 지난 천하장사특집 때 출연했던 씨름 전설의 6인방 이봉걸, 이승삼, 박광덕, 백승일, 이태현, 최홍만은 감독으로 출연, 걸그룹의 씨름멘토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올해 설특집 방송에 출연해 걸그룹 씨름전 우승을 차지했던 크레용팝 소율과 작년 설특집 여자씨름 우승자인 애프터스쿨 가은, 그리고 드림팀 공식 인증 소녀장사 베스티 다혜가 강력한 우승 후보로 등극했다.

지난 드림팀 출연에서 크레용팝과 베스티에 크게 당했던 달샤벳 세리는 “제가 많이 맞아봐서 안다. 힘이 장난 아니다”라며 괴력소녀들의 힘을 극찬했다.

특히 이번 경기는 무승부일 경우 몸무게를 측정해 몸무게가 적은 선수가 이기는 ‘경체자 승’ 제도가 등장해 걸그룹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KBS2 ‘출발드림팀2′ 걸그룹 천하장사편은 오는 21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