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배우 신민수, 하연주
(왼쪽부터) 배우 신민수, 하연주
(왼쪽부터) 배우 신민수, 하연주

MBC 새 일일연속극 ‘불굴의 차여사'(극본 박민정/연출 오현창, 장준호) 주연배우에 배우 신민수와 하연주가 캐스팅 돼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불굴 시리즈’ 제 2탄인 ‘불굴의 차여사’는 착한 맏며느리가 철없는 효자 남편과 세 번이나 장가를 간 괴팍한 시아버지, 그리고 그 가족들과 함께 세상을 살아가는 이야기로 ‘홈 코믹 휴먼 멜로드라마’이다.

‘오기훈’ 역에는 신민수가 캐스팅됐다. 오기훈은 차여사(김보연)의 철없는 장남이지만 오동팔(김용건)에게는 하나밖에 없는 귀한 장손이다. 할아버지와 아버지의 안 좋은 부분을 닮았지만 오씨 집안 남자들에게 질린 차여사의 노력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생긴 멋진 아들이다.

하연주가 연기할 ‘이윤희’는 쿨한 성격의 치과의사로 매사에 맺고 끊는 게 분명하고 사리판단이 정확하며 직선적이다. 접촉사고로 인연이 된 오기훈과 사랑에 빠져 풋풋한 연애를 하게 된다.

신민수는 “대본을 처음 받고 ‘오기훈’이란 역을 알게 됐을 때 매력적인 캐릭터라 잘 표현해내고 싶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 열심히 살고 있는 청년의 모습, 집안에서 아들로서의 모습을 누구나 공감할 수 있게 표현하려고 감독님과 많은 얘기를 나누고 있다. 이 역할을 맡게 돼서 영광이고 기훈이를 통해 취직난으로 힘들어하는 청년들과 그 가족 모두에게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하연주는 “긴 호흡의 장편드라마는 오랜만이라 많이 설렌다. ‘이윤희’라는 인물이 가지고 있는 당당하고 멋진 매력이 잘 표현될 수 있도록 진지하게 역할에 몰두하고 있다. 좀 더 성장된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서야한다는 생각에 긴장도 많이 된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로 끝까지 책임감 있게 촬영에 임하겠다. 많은 격려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원을 말해봐’ 후속 작품인 ‘불굴의 차여사’는 내년 1월 5일 19시 15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글. 최지현 인턴기자 morethan88@tenasia.co.kr
사진제공. M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