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_울어도돼
비투비_울어도돼


그룹 비투비가 윈터 싱글 ‘울어도 돼’의 무대를 음악방송에서 특별히 선보인다.

비투비는 오는 12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지난 3일 기습 선공개해 인기를 모은 윈터 싱글 ‘울어도 돼’의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비투비는 오는 22일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로 연말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었지만, ‘울어도 돼’에 쏟아지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 음악방송 스페셜 무대가 확정됐다.

정식 컴백 무대를 하기 전부터 선공개곡으로 먼저 음악방송 무대를 꾸미는 것은 이례적인 케이스다. 새 음반 ‘윈터스테일’속에서 잔혹한 겨울동화의 독특한 스토리로 신선함을 엿볼 수 있는 곡 ‘울어도 돼’는 애초 별도의 방송활동 없이 디지털 싱글 형태로 음원만이 선 공개 될 계획이었으나 ‘솔로용 캐롤’로 높은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모아 음악방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울어도 돼’는 케이팝스타 출신의 한희준과 Jerry.L 콤비의 곡으로 스윗한 크리스마스 멜로디에 솔로들의 현실과 애환을 담은 솔직담백한 가사가 담긴 인상적인 ‘솔로 전용 캐롤’. 비투비의 부드럽고 달달한 보컬라인과 개성 넘치는 랩라인의 완벽한 조화가 기분 좋은 따뜻함을 선사한다. 이 곡은 산타할아버지도 혼자야’, ‘어딜가도 커플, 나만 외로워죽겠지’ 등 귀엽고 자조적인 ‘웃픈’가사로 대중의 높은 공감대를 사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식 컴백활동 전 깜짝 스페셜 무대지만,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으로 얻어 낸 기회인 만큼 비투비는 현재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해 막바지 연습에 한창인 상황이다. 비투비가 ‘울어도 돼’로 어떤 특별한 무대를 선보이게 될지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비투비는 12일 KBS2 ‘뮤직뱅크’로 ‘울어도 돼’의 스페셜 무대를 선보이며 오는 22일 미니 6집- 윈터 스페셜 음반 ‘윈터스테일’을 발표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