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의 선물
노엘의 선물


영화 ‘노엘의 선물’이 엉뚱 꼬마와 허당 도둑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하룻밤을 공개했다.

‘노엘의 선물’은 별나라에 있는 아빠를 만나기 위해 산타의 썰매가 필요한 엉뚱 꼬마 앙투완(빅토르 카발)과 늦은 밤, 산타로 위장해 작업에 돌입한 허당 도둑(타하르 라힘)의 귀여운 우정을 그린 영화.

크리스마스 이브, 아빠를 만나게 해달라는 소원을 간절히 빌던 앙투완에게 기적처럼 하늘에서 산타가 떨어지지만, 선물을 주기는커녕 금 찾기에 돌입한 산타가 수상하기만 하다. 그의 정체는 산타를 위장한 도둑이었던 것.

하지만 산타의 수상한 행동에는 관심이 없는 앙투완은 “산타 할아버지 썰매는요?”라며 썰매를 찾고, 급기야 몰래 집을 빠져 나와 산타를 졸졸 쫓아다니기 시작한다. 이에 허당 도둑은 “썰매가 날기 위해선 금가루가 필요해!”라며 함께 금을 모으러 가자고 앙투완을 꼬신다. 썰매를 탈 수 있다는 생각에 들뜬 앙투완은 수습 산타가 되어 허당 도둑을 따라 나서고 한겨울 밤, 그들의 아주 특별한 하룻밤이 시작된다.

엉뚱 꼬마와 허당 도둑이 하룻밤 동안 펼치는 신나는 모험담과 기상천외한 우정을 담은 ‘노엘의 선물’은 산타클로스라는 소재를 빌어 아이와 어른의 순수하고도 아름다운 우정 이야기를 담아 따뜻한 감동을 전한다. 또 환상적인 파리의 야경과, 엉뚱 꼬마와 허당 도둑이 벌이는 좌충우돌 이야기는 즐거운 볼거리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언터처블:1%의 기적’ 제작진의 참여로 기대를 모으는 ‘노엘의 선물’은 1월 개봉 예정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