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소유
씨스타 소유의 ‘눈의 여왕2′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8일 씨스타의 공식 트위터에는 “눈의 여왕2 많이 사랑해주세여~!!^^♡ 다이아몬드”라는 글과 함께 스틸 두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소유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포즈로 여신자태를 뽐냈다.

소유는 25일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2:트롤의 마법거울’ OST에 참여했다. 소유는 겨울 블록버스터 ‘눈의 여왕’ 주제곡을 부르며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됐다. 우정의 힘을 통해 용서와 화해가 이뤄지는 이 작품에서 소유는 영상과 어우러진 보이스로 특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다이아몬드(Diamond)’는 미국 10대들 사이에 큰 인기를 끈 미국 드라마 ‘우리는 댄스소녀(Shake It Up!)’에 출연한 디즈니의 프린세스이자 겔다의 목소리를 연기한 벨라 손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 소유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감성, 그녀만의 매력적인 음색으로 새로운 ‘다이아몬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겨울 왕국’의 ‘렛 잇 고’를 잇는 명곡으로 자리매김 할지 큰 관심을 받고 있는 특히 ‘겨울왕국’ OST에 참여한 효린에 이어 이번엔 소유가 겨울 애니메이션 시장을 노린다.

소유가 부른 ‘눈의 여왕2’의 주제곡 ‘다이아몬드’는 1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황성운 jabongdo@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