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이시영
이시영

‘일리 있는 사랑’의 이시영이 교복을 벗고 페인트공 작업복을 입었다.

케이블TV tvN 새 월화 드라마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에서 엉뚱한 4차원 소녀 김일리 역을 맡은 이시영이 2일 방송을 통해 7년의 세월을 뛰어넘는다.

2일 공개된 사진 속 이시영은 극 중 일리가 꿈꿔왔던 카키색 작업복을 입고 건물 외벽에 매달려 페인트칠에 매진하고 있다. 특히 페인트가 묻은 옷과 토시, 면장갑으로도 숨겨지지 않는 청순함이 눈에 띈다. 엉뚱한 4차원 소녀 일리가 그대로 자란 듯 넥워머와 털모자 사이로 장난기를 담은 눈이 빛났다. 또한, 마지막 사진에서 이시영은 누군가를 본 듯 반갑게 웃으며 손을 내밀고 있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일리 있는 사랑’측은 “이시영이 좀 더 전문적으로 페인트공 직업을 표현하기 위해 본격적인 촬영 전 직접 수업을 들으며 기술을 익히는 열성을 보였다.”며, “덕분에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른 페인트칠 기술이 작품에도 녹아 들어 더욱 현실성이 살았다.”고 후문을 전했다.

1일 방송 직후 전파를 탄 2회 예고편에서는 교통사고를 당한 후 혼수상태로 병원에 누워있는 일리의 모습이 그려지며 큰 변화를 예고했다. 이미 알려진 것처럼 현재 일리와 장희태(엄태웅)는 결혼을 한 상태로, 예기치 못한 사고와 함께 이별을 한 과거 이들이 어떤 연유로 다시 만나 사랑을 키우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이수혁)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다. 매주 월,화 밤 11시 방송.

글. 장서윤ciel@tenasia.co.kr
사진. 제이와이드컴퍼니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