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기변환_피노키오_이종석_박신혜_자석_비하인드
크기변환_피노키오_이종석_박신혜_자석_비하인드
‘피노키오’ 달링커플 이종석과 박신혜의 ‘자석 비하인드’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마치 자석처럼 서로를 끌어당기고 있는 두 사람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 측은 30일 ‘달링 커플’ 이종석과 박신혜의 현장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달링 커플’은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는 이종석과 박신혜를 일컫는 애칭으로, 극 중 두 사람의 이름을 한 글자씩을 합성한 ‘달인’을 사랑스럽게 표현한 것. 이처럼 시청자들을 홀릭하게 한 이종석과 박신혜의 달달한 케미의 비밀을 담은 현장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종석과 박신혜는 마치 세트 인 듯 자석처럼 붙어 다녀 웃음을 짓게 한다. 특히 함께 촬영 하는 장면이 많은 두 사람은 촬영장 곳곳에서 장난을 치고 대본 연습을 하며 연기 호흡을 맞춰보는 등 현장을 밝은 에너지로 채우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앞서 방송된 6회에서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든 ‘초밀착 팔베개 신’의 촬영 준비장면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종석과 박신혜는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슬며시 터지는 웃음을 참고 있는 모습이다. 카메라와 조명을 세팅하기 위해 나란히 누운 두 사람은 실제 촬영을 방불케 하는 리허설로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이종석에게 팔목을 잡힌 박신혜의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낸다. 이는 지난 5회에서 최고의 1분 이었던 ‘달평 화장실 테러’ 장면의 촬영 리허설 모습으로, 이종석은 박신혜의 두 손을 완전 제압하고 멋쩍은 미소를 짓고 있다. 두 손을 포박당한 박신혜는 귀요미 표정으로 스태프를 향해 도움을 요청하고 있어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장난스런 표정과 행동으로 ‘달달’과 ‘익살’을 오가며 현장의 엔도르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종석은 추운 날씨에 야외 촬영을 하고 온 박신혜를 챙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추워서 빨개진 양 볼을 감싸며 오리입술을 만든 것. 이종석의 장난에 박신혜는 매서운 눈빛으로 대화를 시도하며 장난을 이어가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피노키오’ 제작사 측은 “이종석과 박신혜의 해피 바이러스가 촬영장 곳곳으로 퍼지고 있다. 두 사람은 장난을 치다가도 금세 진지한 표정으로 대사와 연기 동선을 함께 맞추는 등 현장에서도 찰떡 호흡을 뽐내고 있다. 특히 언제나 밝은 두 사람의 모습에 스태프들이 에너지를 얻고 있다. 이 같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극 중 달포와 인하의 케미까지 폭발시키고 있다”며 “앞으로 이종석과 박신혜의 케미가 어떤 화제의 장면을 만들어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