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AOA
AOA

걸그룹 AOA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이 유투브 조회수 10만뷰를 넘었다.

7일 자정 AOA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신곡 ‘사뿐사뿐’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은 공개 후 약 14시간 만인 오후 2시께 조회수 10만뷰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공개 직후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보고 난 뒤 AOA를 사랑하게 되었다. 풀 버전 뮤직비디오가 기다려진다”(ID:kisuki**) “캣우먼 콘셉트는 나를 완전 흥분하게 만든다. 다니엘 스눅스와 AOA의 만남도 좋다”(ID:xlov**) “지금까지와 다른 사운드의 음악이다”(ID:jdfa**) “너무 기대된다. 섹시하면서 귀엽고, 파워풀하다. 이게 바로 AOA다”(ID:BabyK**) 등 다국적 팬들의 응원 댓글이 이어졌다.

앞서 AOA는 ‘짧은 치마’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1,200만뷰를 넘기며 올해 발표한 걸그룹 뮤직비디오 조회수 톱5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또 지난 4, 5일 각각 공개됐던 ‘사뿐사뿐’ 스포트라이트 티저와 하이라이트 메들리도 조회수 10만뷰를 넘기는 기록을 세웠다.

AOA는 오는 10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두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사뿐사뿐’ 무대를 공개한다. ‘사뿐사뿐’을 비롯한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음원은 오는 11일 자정에 공개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