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스틸

당구선수 차유람이 화보 느낌이 물씬 풍기는 테니스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 77회에서는 ‘예체능’ 테니스팀이 지난주에 이어 세 번째 대결 상대인 춘천 테니스 동호회와 물러설 수 없는 끝장 승부를 펼치는 모습이 담긴다.

그 가운데 굴욕 없는 뛰어난 외모와 탄탄한 실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차유람의 상큼 발랄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사진 속 차유람은 ‘블랙 앤 화이트’의 테니스룩을 연출해 물오른 외모를 과시했다.

이와 함께 이날 경기에서 차유람은 지금까지의 부족함을 단번에 뒤엎는 실력으로 놀라운 ‘반전 승부’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예체능’ 자체평가전에서 성시경에 이어 랭킹 2위에 오르는 등 남다른 테니스 실력을 자랑했던 차유람이 드디어 날개를 달고 진면목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

이에 차유람은 “우리가 갖고 있는 모든 것을 다 쏟아내서라도 이기고 싶다. 지난 군산 패배에 대한 자존심 회복에 나서겠다”며 승리를 향한 강한 의욕을 드러내기도 했다.

차유람의 활약은 오는 28일 오후 11시 10분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공개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