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1박2일’
‘1박2일’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 2일)’ 멤버들이 개성만점 여섯 명의 할머니들과 만났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1박 2일’은 전라북도 김제시 신덕마을에서 펼쳐진 ‘전원일기’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가운데 멤버들은 여섯 명의 할머니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엎어지고 구르며 일꾼으로서의 자질을 뽐내는 매력 어필의 시간을 가진다.

한적한 시골 마을로 당당한 워킹을 선보이며 등장한 멤버들에게 제작진은 “바빠지는 농촌, 일손을 돕기 위해 왔다. 오늘의 콘셉트는 전원일기”라고 설명했고 이에 김준호는 “전원 일을 한다. 전원일기이구만”이라고 말하며 자신들의 운명을 직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날의 메인 게스트인 여섯 명의 할머니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헬리캠에 반한 해맑은 할머니들의 모습에 반한 멤버들은 공손한 자태로 할머니들과 눈을 맞추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여섯 명의 할머니들은 레벨 1부터 6까지 일거리를 들고 일꾼을 뽑기 위해 등장했던 것으로 멤버들은 시장보기, 도배, 피 뽑기, 개 집 짓기 등 천차만별 난이도에 매력 어필을 하기 시작했다.

‘일꾼 뽑기 콘테스트’를 통해 선택을 받기 위한 처절한 몸부림이 이어졌고 맏형 김주혁은 자신의 신체조건을 이용한 매력 어필을 하는가 하면 차태현은 벌러덩 누워 애교를 부렸다. 이 밖에도 스피드를 과시하거나 투정부리기, 허벅지를 강조하는 등 폭소만발 콘테스트가 이어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선택을 받은 멤버들은 각각의 일거리를 받아 천방지축 농촌체험기를 써 내려갔다. 여섯 명의 할머니들은 소울이 충만한 ‘힙합 할매’, 소녀감성의 ‘소녀할매’, 에미넴 부럽지 않은 속사포 ‘래퍼할매’ 등 개성만점 입담과 예사롭지 않는 일꾼 다루기 실력으로 멤버들을 쥐락펴락했다. 이 가운데 일터를 박차고 나와 ‘한량 효도법’을 선보인 멤버와 호된 잔소리 속에서도 굴하지 않고 미션을 완수한 멤버까지 등장했다고 전해짐과 동시에 할머니들과 시간을 보내며 멤버들은 6인 6색 ‘효도법’을 선보이고 마을이 들썩거리는 저녁 복불복을 펼칠 예정이다.

‘1박 2일’은 오는 19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KBS2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