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 뮤지션
악동 뮤지션

악동뮤지션의 신곡 ‘시간과 낙엽’이 공개 3일째 음원사이트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10일 0시 공개된 ‘시간과 낙엽’은 12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올레, 지니, 벅스,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엠넷 등 7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유지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악동뮤지션의 신곡 ‘시간과 낙엽’은 지난 4월 발표한 데뷔 앨범 ‘PLAY’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히든 트랙으로 이찬혁이 작사, 작곡한 노래다. 악동뮤지션이 기존에 보여준 발랄하고 귀여운 매력과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으로 가을 감성을 가득 담았다.

감미로운 스트링 섹션과 피아노 사운드가 곡의 긴장감을 더하는 몽환적인 느낌의 POP 장르곡인 ‘시간과 낙엽’은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잘 어우러지는 이수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뒤이어 나오는 이찬혁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악동뮤지션만의 감성을 잘 전달한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오는 1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악동뮤지션 첫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악뮤캠프‘’라는 타이틀의 공연을 개최한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isa.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