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가 손편지를 쓰고있다
나영석 PD가 손편지를 쓰고있다


나영석 PD가 손편지를 쓰고있다

나영석 PD가 새 예능 ‘삼시세끼’의 첫 방송을 앞두고 쓴 손편지가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tvN ‘삼시세끼’ 공식 SNS(https://www.facebook.com/tvN3bob)에 공개된 사진에서 나영석 PD는 시청자에게 ‘삼시세끼’를 소개하는 애정 어린 편지를 직접 노트에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나 PD는 편지를 통해 “‘삼시세끼’는 시골에서 밥 해 먹는 이야기다. 이서진, 옥택연 두 남자의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 많이 즐겨 주시길 바란다”며 “프로그램을 다 보고 나서, 시청자 분들이 베란다에 작은 텃밭 하나씩 갖고 싶다는 마음이 든다면 더 바랄 게 없을 것 같다”고 전했다.

나 PD가 쓴 손 편지 일부
나 PD가 쓴 손 편지 일부
나 PD가 쓴 손 편지 일부

‘삼시세끼’는 도시적인 두 남자 이서진과 옥택연이 시골에서 좌충우돌하며 삼시 세 끼를 해결하는 믿고 보는 나영석 PD의 요리 프로그램. 강원도 시골 마을에서 두 남자가 동고동락하며 집 근처의 음식 재료들을 활용해 삼시 세 끼를 해결한다. 모든 것이 친숙하고 편안한 도시를 뒤로 하고, 시골에서 누구의 도움도 없이 ‘밥 한 끼’를 때우려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모습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tvN 배낭여행 프로젝트 ‘꽃보다’ 시리즈를 연이어 성공시키며 방송가에 여행 버라이어티 새 바람을 몰고 왔던 나영석 PD가 선보이는 요리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17일 밤 9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한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