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님과 함께’의 지상렬, 박준금
JTBC ‘님과 함께’의 지상렬, 박준금
JTBC ‘님과 함께’의 지상렬, 박준금

종합편성채널 JTBC ‘님과 함께’의 열금부부 지상렬, 박준금이 탱고의 향기에 푹 빠졌다. 자연스레 스킨십을 즐기며 서로에게 더 가까이 다가갔다.

10월 1일 방송되는 ‘님과 함께’ 34회는 취미 공유 차원에서 함께 탱고를 배우러 간 열금부부의 모습을 볼수 있다.

두 사람의 탱고 학습은 박준금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본격적으로 탱고를 배우기에 앞서 화려한 선수용 의상까지 맞춰입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이후 탱고 강습실을 찾은 열금부부는 서로 손을 맞댄 채 기본 스텝을 익히는 것을 시작으로 눈빛을 교환하며 낯선 춤 배우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기본 스텝을 배운 뒤에는 동호회원들과 섞여 파트너 체인’을 하며 수업을 이어갔다. 하지만 다른 남성 회원들과 춤추는 박준금을 보고 질투에 눈이 먼 지상렬이 끊임없이 귀소본능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탱고에 빠진 열금부부의 모습은 10월 1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승마장에서 말을 타며 본격 썸 타기에 들어간 김범수, 안문숙 커플의 이야기와 한국을 찾은 장인, 장모와 찜질방을 찾은 이상민, 사유리의 에피스도도 볼 수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