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와 어반자카파
소유와 어반자카파


소유와 어반자카파

그룹 씨스타의 멤버 소유와 그룹 어반자카파 콜라보레이션 곡 ‘틈’이 2일째 10개 음원차트를 1위를 수성했다.

소유의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된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틈’은 27일 현재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싸이뮤직, 지니 등 총 10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2일째 차트 올킬을 수성했다”고 전했다.

청량한 멜로디 위에 두툼한 사운드를 대비시킨 어반 알앤비 장르의 ‘틈’은 드라마틱하게 빈틈남녀의 입장을 풀어냈다. ‘썸’ 신드롬을 이끈 히트작곡가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요즘 젊은 세대들의 연애 방식을 그려 평범하고도 특별한 러브송을 완성했다.

또한, 소유의 새로운 파트너는 어반자카파의 두 남자 박용인, 권순일. 로맨틱한 어반자카파의 감성과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모난 곳 없이 매끄럽다. 다르면서 같은 목소리를 내면서 서로의 존재감을 편안히 받쳐주는 식. 무엇보다 이 3명의 다름을 같음으로 강하게 묶어주는 힘은 멜로디의 설득력과 대화체 노랫말의 공감이다.

소유와 어반자카파는 ‘틈’이 음원차트를 올킬한 가운데 활발한 방송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