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
김수로

라미란, 홍은희, 김소연, 박승희, 맹승지, 지나, 혜리 등 여군들이 조교 김수로, 서경석과 마주했다.

14일 ‘진짜사나이’에선 여군 멤버들이 유격훈련에 나선 가운데 이들을 교육하기 위해 김수로, 서경석이 조교로 나타났다.

김수로는 구름다리 건너기 훈련에 조교로 섰다. 대학동기인 배우 라미란과의 재회 전 김수로는 다른 조교들에게 라미란이 “대학동기”라고 설명하며 “전화를 안 받았다. 이따 갈 때 손 한번 잡으면 울컥할 거다. 진짜 힘들텐데”라고 걱정했다.

하지만 막상 여군 멤버들 앞에 선 김수로는 속내를 감추며 “‘안성 의리’ 김수로 조교라고 합니다. 힘듭니까? 대답이 이거 밖에 안 됩니까?”라고 외친 후 구름다리 건너기 훈련을 설명하고 교육을 진행했다.

이어 고층 사다리 오르기 훈련에는 서경석이 나타나 “‘마포 빗자루’ 서경석 조교”라고 소개했다. 서경석은 ‘마포 빗자루’가 무슨 뜻인지 아느냐고 라미란에게 물었다. 이에 라미란이 “제가 알 바 아닌 것 같습니다”라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서경석은 “절대 웃지 않습니다!”라고 정색하며 “말 그대로 빗자루! 여러분의 나약한 생각과 잘못된 행동을 빗자루로 깨끗이 정리해드리겠단 의미다”라고 설명한 뒤 교육을 진행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일밤-진짜 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