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이종석
생일을 맞은 배우 이종석이 팬들의 뜻 깊은 축하를 받아 화제다.

14일(일) 26번째 생일을 맞는 이종석을 위해 팬들의 다양한 축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지하철 광고’, ‘이종석 숲’, ‘이종석 별’ 등 뜻 깊고도 이색적인 축하가 이어지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4호선 명동역에서 생일 축하 스크린도어 광고가 시민들의 눈길을 끈다. 이 광고는 이종석 중국 팬카페 ‘종석바라기(鐘愛唯碩)’ 팬들이 선물한 ‘지하철 광고’로 4호선 명동역 사당, 안산 방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9월 1일 부터 한 달 간 전시될 예정이다. 큼지막이 걸려있는 이종석의 사진과 마음을 울리는 시 한 구절이 인상적인 이 생일 광고 선물에 팬들의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가장 뜻 깊은 선물은 바로 ‘이종석 숲’ 이다. 서울 도심 한 복판인 마포구 상암 DMC 부근에 조성 될 ‘이종석 숲’은 배우 숲 중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거대 프로젝트로, 나무 약 1000그루 조성을 목표로 진행 중이다. 이 숲은 26번째 생일을 맞이한 배우 이종석에게 보내는 생일 선물로 ‘한국 이종석 공식 팬카페 With JS’, ‘중국 종석 바라기’, ‘대만 팬 연합’, ‘홍콩 LJS-HK’ 등 각국의 팬클럽 들이 힘을 합쳐 숲을 완성하고 있다. ‘이종석 숲’이 조성되면 도심 속 철도 소음을 줄여주는 효과와 숲 부족 현상을 줄일 수 있는 긍정적 효과가 있다.

‘이종석 별’ 선물도 있다. ‘이종석 별’은 이종석의 일본 팬들이 직접 ‘Lee Jong Suk’이라는 이름을 붙인 별로, 가을 밤하늘에서 가장 크고 빛나는 페가수스 자리 중 하나이다. ‘이종석 별’을 선물한 일본 팬들은 “가을의 대표적인 별자리인 페가수스 자리처럼 한국을 대표하는 배우가 되어 주세요”라는 마음을 담아 선물을 전해 눈길을 모았다.

이처럼 이색적이고 뜻 깊은 생일 선물들은 평소 이종석이 보여주었던 팬들을 향한 사랑과 팬서비스에 대한 팬들의 화답으로, 소통하는 팬과 배우의 이상적인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같은 날 오후 5시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 팬클럽을 창단식을 갖는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 웰메이드이엔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