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2PM


2PM

오는 15일 전격 컴백을 앞두고 있는 2PM이 정규 4집 앨범 ‘미친거 아니야?’ 일부분을 미리 들을 수 있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9일 0시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를 포함 ‘오늘 같은 밤’, ‘쉬즈 마이 걸(She’s ma girl)’, ‘마인(Mine)’, ‘비가와’, ‘보이프렌드(Boyfriend)’, ‘이별여행’등 총 11곡의 음원 일부분을 합쳐 스포일러 영상으로 제작해 공개했다.

2PM의 앨범 스포일러 영상에는 2PM이 이번 컴백과 함께 공개한 티저 이미지들을 감각적으로 편집한 배경과 함께 다양한 색깔의 작곡진도 공개됐다. 타이틀곡 ‘미친거 아니야?’의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까지 맡은 Jun.K는 또 다른 수록곡 ‘이별여행’의 작사, 작곡을 맡아 이별을 노래하는 슬픈 댄스곡을 만들었다.

찬성은 ‘보이프렌드’의 작사, 작곡을 맡아 독특하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을 탄생시켰으며, Lasse Lindorff와 북유럽의 프로듀싱 그룹 ‘Pitchshifters’의 Mads Møller 와 Thor Nørgaard, 덴마크의 유명 싱어송 라이터 Ilanguaq “ilang” Lumholt 등이 참여한 ‘마인’의 작사를 맡았다.

그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 및 심은지, 하정호, 노는 어린이, 영광의 얼굴들, Laybacksound 등이 참여해 수록곡 모두에 개성과 힘을 불어넣었다.

‘미친거 아니야?’ 앨범 스포일러 영상은 2PM 공식 사이트와 JYP 공식 SNS인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감상 가능하다.

한편 2PM은 10일 오후 9시 클럽 옥타곤에서 프리 파티(PRE-PARTY)를 개최하며, 11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15일에는 음원 공개 및 오프라인 음반 발매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글. 장서윤 ciel@tenasia.co.kr
사진제공. JYPE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