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THE 태티서’ 스틸
온스타일 ‘THE 태티서’ 스틸
온스타일 ‘THE 태티서’ 스틸

소녀시대의 유닛그룹 태티서의 라이프스타일을 조명하는 온스타일 ‘THE 태티서’가 25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온스타일은 25일 오후 11시 ‘THE 태티서’를 첫 공개하여 태연, 티파니, 서현의 메이크업부터 패션까지 모든 스타일을 디테일하게 분석한다.

소녀들의 로망, 워너비 스타 등 수 많은 수식어를 달고 사는 태티서가 무엇을 먹고, 입고, 즐기는지가 공개 될 전망이라 벌써부터 트렌드에 민감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스케쥴이 없을 때 사적인 자리에서 태티서가 무슨 이야기를 나누고 무엇을 하는지를 들려줄 예정이며 쇼핑부터 여행, 여가까지 자세히 들여다 볼 수 있어 그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확인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뿐만 아니라 태티서는 대한민국에서 ‘걸그룹으로 살아간 다는 것’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라 그녀들의 인간적인 면모 또한 엿볼 수 있다.

온스타일이 ‘제시카&크리스탈’에 이어 올해 두 번째 ‘리얼 스타(Real Star)’ 프로그램으로서 선보이는 ‘THE 태티서’는 화려한 무대위가 아닌 일상 속 그녀들을 통해 25일 오후 11시 시청자들을 찾아 간다.

글. 이제현 인턴기자 leejay@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