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일지
야경꾼일지
‘야경꾼 일지’의 8분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내달 4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야경꾼 일지’ 측은 지난 29일 제작발표회 이후 공식홈페이지와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8분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상헌(윤태영)이 이끄는 ‘야경꾼’과 이린(정일우)의 아버지이자 조선의 왕인 해종(최원영)의 활약, 도하(고성희)의 언니이자 마고족의 무녀 연하(유다인)와 사담(김성오)의 은밀한 거래 등 극의 밑바탕이 되는 이야기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12년 후 ‘풍류왕자’로 성장한 이린, 연하를 찾기 위해 한양으로 떠난 도하, 왕에 대한 의리와 충성심을 드러낸 무석(정윤호), 이린을 연모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수련(서예지) 등 극의 중심 캐릭터들의 관계가 생생하게 그려져 이들이 만들어갈 ‘야경꾼 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시선을 잡아 끄는 장면과 긴장감을 높여주는 음악,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카피가 적절한 순간에 등장해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래몽래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