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왼쪽)과 김민지
박지성(왼쪽)과 김민지
박지성(왼쪽)과 김민지

SBS 김일중 아나운서가 전 국가대표 선수 박지성과 김민진 SBS 전 아나운서의 결혼식 비화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SBS 러브FM ‘김지선·김일중의 세상을 만나자’에서 김 아나운서는 박지성의 결혼식과 관련한 이야기를 꺼내 관심을 끌었다.

김일중 아나운서에 따르면 이날 결혼식 사회를 맡은 배성재 아나운서는 평소 인터뷰 등에서 “뭐뭐 하기 때문에”라는 말투를 자주 쓰는 박지성 선수를 위해 ‘때문에 삼창’을 요구했다. 이에 박지성은 “김민지이기 때문에! 내 아내이기 때문에! 내 여자이기 때문에! 정말 사랑합니다!”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 DJ 김지선이 “결혼준비 하면서 싸우는 커플도 많은데, 둘은 안 싸웠냐”고 질문하자 김 아나운서는 “우리 캡틴 박을 모르는 거냐. 결혼준비도 캡틴답게 잘 리드해서 큰 무리 없이 진행됐다고 하더라. 화려한 하객만큼 축복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더 행복한 결혼식이었고, 그만큼 잘 살 거라 믿는다”는 말로 덕담을 전했다.

앞서 지난 27일 오후 박지성과 김민지는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처음 만난 뒤 1년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 결혼에 골인했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카마 스튜디오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